호치민 가라오케 Options

아무런 정보도 없는 많은 깜깜이 여행객들이 푸미흥에 숙소를 잡고 푸미흥에 있는 가라오케를 가십니다.

연휴라고 손님이 몰려오는 시기나 그렇지 않더라도 금요일 토요일이 되면 아이들 click here 출근률이 뚝~ 떨어집니다.

멤버들(실장들)이 빠진 건 저력있는 황대표님이기 때문에 잘 헤쳐나가리라 생각한다.

부이비엔 이나 클럽 등에서 재접선후에 조금 노시다가 아파트로 따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.

어차피 예전에도 계산을 마친 후 나갈 때 같은 차를 타고 움직이지 않았고 우리는 따로 차를 불러서 가고 친구들은 각자 자기 오토바이를 타고 오든, 모여서 그랩 부르고 차 한대로 오든 했었죠.

우선순위로 생각나는… 한국사람들도 많이가고 사이즈도 좋은 로컬 메이져 가라오케들 입니다.

오딧세이는 원래 점장(매니져?)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.

그외 코코/ 헤븐/ 롤리팝 등은 인직 소식이 없는데 소식이 들리는데로 전하도록 하겠습니다

우리의 목적을 의역해서 표현하기에 딱 좋은 기호라고 생각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저는 아직 방문 드려보지 못했고 따로 제 손님들을 챙겨달라고 요청드리지 못 했기에 따로 제 이름 팔아서 예약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.

호치민 가라오케를 선택할 때 어디로 가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. 가라오케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그동안 어느 정도는 다들 자기 색깔을 갖고 자리를 잡은 것 같고 각자의 포지션에서 자리매김을 한 것 같다.

여행업이 아직은 변수가 많은 형국인데다가 요즘 호치민의 인재 풀이 그닥 좋지 못 하다 보니 이렇다 할 성과는 없는 듯 합니다.

나트랑 황제투어 밤문화 유흥 정보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